주일설교

요 12:20-26 밀알(예수)의 영광을 보라

관리자 0 4,830 2019.09.16 12:49

12:20-26 밀알(예수)영광보라

 

 

*허준과 조앤 롤링의 영광

 

주님은 한 알의 밀알과 같다. 큰 영광, 많은 열매(영혼의 열매)의 영광을 보여주셨다. 24절이 그 비결을 보여준다. 밀알의 영광을 보신 주님은 무엇을 주시나요?

1. 밀알의 영광을 보는 주님은 꿈(비전)을 주신다(23). 

 

주님은 겨자씨 한 알과 같다. 13:31,32. 가장 작은 씨가 새들이 깃드는 큰 나무가 된다. *Mother Teresia 이야기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60:21,22.

12:23, 몇 사람 속에서 영광을 보셨다.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*윌리암 캐리.

 

2. 밀알의 영광을 보는 주님은 한없이 떨어지신다(낙하).

 

24, “~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~”. 2:6-8, “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 오히려 자기를 비워 종의 형체를 가지사 사람들과 같이 되셨고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사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.” * 바이킹 탄 경험,       * 신앙 위인들의 떨어짐.

     * 대나무 교훈.

 

 

3. 밀알의 영광을 보는 주님은 죽음을 경험하신다(희생).

 

24-25, “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”, “이 세상에서 자기 생명(푸수케,)을 미워 하는 자는 영생(조에,)하도록 보존하리라.” 밀알은 죽는 희생으로 열매를 맺는다.

*의사 기용의 희생.

*다윗을 보라.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*예수님의 물과 피와 성령

 

 

 

결론/ 밀알의 영광을 보시는 주님은 우리에게 비전이시다. 한없이 떨어지시고 하나밖에 없는 영적인 생명(조에)주셨다. (말씀)과 피(생명)와 성령(생기)주신 주님께 감사하며 주의 나라와 그 영광을 위해 일하는 생명의 열매를 맺는 복된 성도들이 되자. 아멘

Comments